안녕하세요. 블루오션입니다.


오늘은 초보분들이 누적 5천레벨이 되시기 전에 구매하시면 좋은 캐시 아이템을 추천드리려 합니다.

바로 '로나의 특별 지원 패키지' 인데요. 꽤나 혜택이 어마어마하게 좋기때문에 현금이 조금 들더라도

저는 개인적으로 강추를 드리는 패키지 입니다.


사셔도 패키지를 잘만 활용하신다면 손해를 거의 보시지 않으시며 부가적으로 게임을 진행함에 있어서 매우 큰 혜택이

제공되므로 마비노기를 하시기로 마음 먹고 키우셨다면 무조건 구매하시기 발바니다.



아이템 샵에 가시면 로나의 비밀 상점이라고 해서 각 패키지 및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조건이 붙는 캐시템을 팔고 있습니다.

제가 오늘 분석해볼 패키지는 바로 빨간색 박스로 표시되어있는 '로나의 특별 지원 패키지'인데요.

성장 패키지와는 조금(?) 다르니 꼭 구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금액은 4700캐시 입니다.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금액이네요.

(사실 필자가 볼때는 적은 금액 맞지만..)



참고로 특별지원패키지는 30일마다 1회 구매 가능합니다.

근데 대부분 한달안에 5천이상 찍게 되므로.. 제대로 게임을 플레이하신다면 1회 이상 구매하시기 어려울듯 하네요.


패키지의 구성품은 총 3가지의 혜택이 있습니다. 꽤나 단출한 구성입니다.


첫 번째로 제공되는 혜택은

바로 [로나의 특별 지원 타이틀]



타이틀을 사용하시게 되면 위 사진과 같이 어마어마한 효과가 적용됩니다.

최대 대미지 +20증가에 올스탯 +10증가만 해도 현존하는 타이틀중에 최상위 옵션이며



가장 혜자 해택인 모든 스킬 수련치 2배와, 몬스터 경험치 2배 혜택은 정말 어마어마한 효과입니다.

저런 패키지가 4700원이니 사실 첫번째 혜택만으로도 사용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BUT. 그게 다가 아닙니다. 이 패키지가 혜자인 두 번째 이유



바로 이 혜택 때문입니다.

보이시나요? 이 패키지를 구매하게되면 30일간 매일매일 저런 보상을 주는 퀘스트를 얻게 됩니다.

경험치 10만보다, 더욱 더 눈에 띄는건 바로 골드 10만!!


부가적으로 주는 수호의 영혼석과, 완전 회복의 포션도 좋지만 골드를 마구마구 퍼줍니다.


특히나 저 일일퀘스트가 개꿀인 이유는 퀘스트 자체가 너무나도 쉽다는 것 입니다.

바로 아무 몬스터나 10마리를 잡으면 되는 꿀 퀘스트라는 것 입니다!


사실성 거져 제공되는 것과 같습니다.


수호의 영혼석과, 완전 회복포션의 경우 (거래불가) 이지만 본인이 사용할 수 있어 좋고..

10만골드는 바로 수표로 지급이 됩니다.


30일간 꾸준히 하시게 되면 300만골드를 모을 수 있게되네요.

300만 골드를 굳이 현금으로 비교해 본다면 현재 시세기준으로는 3600원정도 되겠네요.

4700원이 패키지 값인것을 생각하면 왜 이 혜택이 매우 혜자인지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마지막 혜택은 바로 펫 상자 지원입니다. 바로 레벨 200인 펫을 30일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초반에 매우 유용합니다. 게다 펫들의 개별적인 특성은 사냥하거나, 채집하거나, 음악스킬을 수련할때 도움을 주고

타거나 날 수 있는 펫도 있기때문에 생각 외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교부릴꺼양 - 디바인링크(상), 지상탑승속도(중상), 비행속도(상)

레모티 플로라 - 디바인링크(중), 지상탑승속도(상), 비행속도(중하) +효과(소환시 생산 채집속도 증가, 소환시 이동속도 증가)

하데스 - 디바인링크(상), 지상탑승속도(중하), 비행속도(상)

투안의 혼 - 디바인링크(중), 지상탑승속도(중상), 비행속도(중상) +효과(소환시 음악버프시간 3배증가, 소환시 음악스킬관련 수련치 2배증가)


본인의 필요성에 맞춰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기간제라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이상 로나의 특별 지원 패키지를 완벽 분석해 보았습니다.

다음번은 성장 지원 패키지도 분석해 볼 예정이니 그것도 기대해주세요!


이상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