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루오션입니다.

오늘 꽤나 괜찮은 소식이 있어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께 전달해드릴까 해서 왔습니다.


우선 첫 번째로 전달해 드릴 [온타임] 이벤트는 바로 수능관련 이벤트인데요.


보시다시피 접속만 해도 줍니다.

잠시 시간내서 접속하셔서 받고나서 경매장에 올려서 판매만 하더라도 몇만골드에서 몇십만 골드정도는 떨어지니

받으셔서 판매하셔도 되고, 강화된전경포나 푸른빛프리즘은 직접 사용하셔도 될 듯 하네요.


음식류들도 페푸가 되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판매가 잘 됩니다.

참고로 첫번째로 접속한 캐릭터로 아이템 얻어지니 주의하세요. 또한 접속중이면 00시 되면 자동지급이라 합니다.

서버가 다르면 곤란해지니 숙지하시면 될 듯 합니다.


온타임 치고는 보상이 썩 좋은편은 아니니 (★☆☆☆☆) 드리겠습니다.




두 번째 소식은 바로 파트너를 한정 기간동안 재판매 한다는 것 입니다.

사실 첫 번째 소식보다 이걸 전달해 드리고 싶었는데. 파트너는 마비노기를 하다보면 나중가면 갈수록 필수펫이 되게 됩니다.


여타 공지에 있는 내용만 올려두면 소개밖에 안되는 허접한 글밖에 안되죠.

그래서 블루오션은 몇가지 말좀 덧 붙이려 합니다.


참고로 윌리엄 파트너와, 교역 파트너가 있는데요 교역을 목적으로 사신다고 하면 무조건 윌리엄 파트너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3000원 차이입니다만. R키를 누르면 속도가 상승하는데 교역파트너와 다르게 스킬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면서 쓸 수 있고

각종 제약을 많이 받지 않으므로 좋습니다. 교역파트너는 업히므로 속도가 조금 상승하는 것 빼곤 전혀 이점이 없네요.

또한 기본적으로 교역에 관해서 무게나 칸을 늘려주는것은 같으나 교역 이득금 +3% 해줍니다.

게다 파트너 선물상자로 지급하는 것중 보호의 붉개를 얻을 수 있는 찬스도 윌리엄 파트너만 있으니 더더욱 윌리엄 파트너에

손을 들어줄수밖에 없겠습니다.


단지 이러한 이유라면 모르겠습니다. (교역파트너는 귀여우니까 구매하겠다.)


메이드나 집사는 둘중 마음에 드시는것 하나만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 떄는 파트너의 귀족마차도 반드시 같이 구매해주시는게

좋은데요. 이 파트너의 마차를 이용해 낭만농장에서 택시를 할 수 있습니다. 유일하게 파트너의 귀족마차를 이용한 것으로만

다른 사람과 파티를 맺고 태워서 자신이 원래 있던 위치로 이동시켜 줄 수 있습니다. (동물펫은 불가능)


라그린네는 연주용으로 사시는건 정말 비추입니다. 그냥 마음에 드시면 지르시는 정도로 보시면 되겠네요.


이상으로 오늘자 이벤트 및 한정물품에 대해서 분석해보았습니다.

블루오션 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