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루오션입니다.


오늘자 목요일 패치로 티르코네일 낚시 이벤트를 하네요.

낚시 이벤트는 최근 몇년사이에 계속 유행하듯이 꾸준히 하는 이벤트 인데요. 생각외로 잠수 태워두고

얻을 수 있는 보상이 쏠쏠해서 꼭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은붕어를 낚고 활기차게 웃는 캐릭터의 모습이 보이네요. 사실 저희가 원하는 것은 은붕어가 아닌데...

접속하게 되면 이벤트 퀘스트 란에 무언가가 날아와 있습니다.


참고로 저 여자캐릭이 입고있는건 이번에 낚시 이벤트로 풀리는 의상입니다. 캐쥬얼 룩이네요.



퀘스트의 위치는 티르코네일 저수지쪽인데요. 이렇게 어벙벙하게 생긴 아조씨가 저희를 반겨줍니다.

어이.. 프리미엄 뉴비룩 실화냐..?




뻔한 이야기겠지만 (예상했다..) 역시나 무언가를 빠뜨리고 도움을 요청하는 아주 전형적인 사기(?) 수법이군요.

도와주지 않는다가 클릭된 것처럼 보이는건 착각입니다.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도와준다를 클릭해야겠죠.


이벤트를 완수하게 되면 일단 조각용 석재 1개를 얻고 경험치 10000을 얻게 됩니다.

조각용 석재는 매우 쓸만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니 나름 개이득(?) 이군요.



낚시 미끼통이 200개가 들어와있군요. 이 것을 통해서 낚시를 하게 되면

'부서진 조각상이 든 꾸러미' 혹은 '물에 젖은 상자' 라는 것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데요.

부서진 조각상이 든 꾸러미는 = 부서진 조각상 1개라는 것!


부서진 조각상을 상점에 팔면 1,200 탐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5개를 넘겨주고 남은 것은 팔면 탐험경험치 개이득(?)


※주의사항

인벤토리에 남아 있는 "부서진 조각상이 든 꾸러미"와 "부서진 조각상"은 다음날 오전 7시에 모두 회수됩니다.

거 쪼잔하게.. 킵 가능하게 해줘야 쓸만하지 (...)


반드시 티르코네일에서만 낚시를 해야된다는 점. 잊지말기!


1일차 ~ 18일차까지 낚시를 통해 부서진 조각상을 5개 전달하게 되면 조각용 석재를 얻게 되는데요.

18일차 이벤트를 전부 마치게 되면. 실제로 낚시가 가능한 낭만농장 아이템을 준다고 합니다.



생긴게 나름 멋지네요. 왠지.. 발레스나 사막 농장으로 선택하신 분께는 조금 어울리지 않을듯 하지만 (...)

3일차와, 8일차는 그냥.. 덤으로 주는 느낌의 설치물들을 주는군요.


조각용 석재의 용도는 이러하네요.



참고로 거래 1회 가능 아이템들은 쇼핑백을 제외하고는 30일의 기간제한이 있습니다.

그래도 미리미리 필요한 것 받아서 사용하면 진짜 완소한 아이템들만 모아져 있네요.

반드시 하셔야할듯! 다중클라 되시는분들은 여러계정 돌리셔야 할듯!


또 '물에 젖은 상자' 를 통해 필자가 제일 기대하는 아이템을 푼다는 것.



솔직히 검은 가방은 아마 확률이 0.1%도 될까말까 할 겁니다. 여태까지의 낚시 이벤트 경험으로 볼때

또한 가발도 제법 많이 풀려서 돈이 되기보단 몇개 얻는 정도로 예상이 되구요.


하. 지. 만


우리가 제일 기대되는것은 '창공의 깃털' 요 토템인데요.

마비노기 상 에서 유일하게 이속을 올려주는 토템입니다. 여태까지 딱 한번 풀렸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창공의 깃털을 반드시 획득하시거나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이번 낚시 이벤트에 대하여 분석해보았습니다.


모두 즐거운 마비노기 즐기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